사이트맵

항문질환 정말 황당하네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나.
댓글 1건 조회 9,478회 작성일 21-10-04 12:50

본문

정말 황당하네요.

홈페이지로 11시 30분에 예약을 했고
9시 넘어 전화가 와서
진료가 많으니 11시까지 오라해서
10시 40분까지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원무과 접수했고.
진료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1시가 넘어 11시 30분이 되도록 진료 차례가 안와서
문의를 했으나 10분 기다리라 했고.
12시에 또 문의하니 또 기다리라 했습니다.

별다른 설명도 없이 2시간 사람 기다리게 해놓고.
아무런 조치도 없었고.
보다 늦게온사람들 다 진료받고 돌아갔음에도
진료도 못받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결국 12시 20분에 병원으로 전화를.걸어 문의하니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다고 외과로 연락해서 처리해준다다니

12시 30분에 간호사랑 예약한 의사가 나와서
하는 말이..가관이네요.

오전 진료끝나고 점심시간이지만 시간내서 봐준다며
생색내고.
항의하니 미안하다 말했으면 이제 그만하라며 자기도 밥 못먹고 일하는거라며 자기 힘들다며 자기 입장이 먼저네요.
진료봐줄테니 받으라는데.
당신들 같으면 그렇게 사과하는 의사한테 진료받고 싶겠습니까?
당신들 가족들이었다면. 당신이었다면 어떤 기분이었을것 같습니까?

이게 사과입니까?

병원장이 환자를 이렇게 대하는데..
알만하네요.

정말 너무화가납니다.

녹취파일 공개할테니
한번 들어보고 정말그게 사과하는 태도인지.
들어보고 그 사과하는 태도가 맞다고 하는거면
환자대하는 태도부터. 마음가짐부터 다시 하시죠.!!!

댓글목록

profile_image

웰니스병원님의 댓글

웰니스병원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많은 병원들 중에 저희 병원을 선택해 내원해주셨음에도 실망감과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진료를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셨는데 그 시간을 헛되이 쓰이게 만든 것 같아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대체공휴일이라 오전진료만 있었기 때문에 평소보다 훨씬 많은 환자분들이 병원을 찾아주셨습니다.
진료 접수 및 대기 과정에서 빠른 응대를 하지 못해  대기시간이 매우 길어진 점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그 상황에서 고객님의 심정을 헤아리지 못하고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하지 못한 점 역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절대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 회의를 거쳐 시스템의 개선과 대처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의논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귀중한 시간을 본원에서 헛되이 보내시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그러한 상황에서 적절한 사과를 드리지 못해 오히려 기분을 더 상하게 만든 점도 깊이 반성하겠습니다.
모든 의료진 및 직원에게 '환자 최우선'이라는 신념과 환자의 마음에 공감할 수 있는 교육을 더욱 철저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신대로 환자분들을 대하는 태도와 마음가짐을 성숙하게 키워나갈 수 있도록 채찍질하도록 하겠습니다.

TOP